영업의 신 ... 영업은 ‘파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마음을 사는 것’이다! 고객이 나를 사는 것이다!

빠숑 김학렬 웹 사이트에서 naver 날짜에 2023-5-22
프롤로그 -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에게 바친다 나의 인생은 ‘영업 전’과 ‘영업 후’로 나뉜다 “영업? 웬만하면 다른 일 찾아봐” 핵심은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다 영업은 과학이다 초급 - 영업은 ‘파는 것’이 아니라 ‘사는 것’이다 당신은 ‘좋은 사람’인가 공감력, 파는 사람의 진정한 무기 좋은 사람의 필요충분조건 영업 성공의 비밀, 인정욕구 ‘나는 판매의 대상이 되기 싫어요’ ‘판매할’ 것인가, ‘구매하게 할’ 것인가 마음의 문을 여는 열쇠 인정욕구는 인간의 본성이다 ‘YES’를 부르는 긍정의 힘 상황을 좋게 해석하는 습관 어떻게 믿게 할 것인가? 어떻게 느끼게 할 것인가? 영업의 성공 노트, ‘대본’이라는 매뉴얼 중급 - 구매를 이끌어내는 1-2-3 접근법: ‘직진’보다 ‘우회’가 빠르다 접근법 1. 공감력을 활용한 진짜 고객 만들기 구매 결정의 세 가지 이유 영업의 시작은 전화 팔려고 하는 순간, 적이 된다 뒤에 서 있어야 앞서갈 수 있다 ‘영업’보다 ‘관계’가 우선이다 ‘셀프 거절’이라는 함정 쉽게 생각하자. 여러분은 통화하기 곤란한 상황에 걸려오는 전화에 어떻게 대응하는가? 나의 경우는 두 가지다. 아예 전화...... 더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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