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다 ... 속임수의 시대는 끝났다, 마케팅은 우리 모두의 진실한 삶이어야 한다!

빠숑 김학렬 웹 사이트에서 naver 날짜에 2023-5-20

작가 노트 - 이제는 다르게 ‘마케팅’할 때가 되었다 우리가 한 일이 문화가 되고 더 나은 상황을 만들 때 개선이 이뤄진다. 우리가 섬기는 사람들의 꿈이 실현될 때 개선이 이뤄진다. 마케터들은 이런 변화를 일으킴으로써 개선할 수 있다. 더 나아지기 위한 길을 나누는 것이 마케팅이다.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우리 모두가 할 수 있다. Chapter 1- 대중도 아니고, 스팸도 아니며, 부끄러운 것도 아니다 Chapter 2 - 마케터가 보는 법 지금까지 우리가 접했던 마케팅은 바람직하지 않다. 보통 사람들에게 평범한 물건을 팔기 위해 돈을 들여서 그들의 주의를 끄는 방법은 지금 우리가 사는 시대에 맞는 것이 아니라 구시대의 유물일 뿐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떻게 꿈꾸고, 결정하고, 행동하는지 그 양상을 보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그들이 더 나은 모습의 자신, 그들이 되고 싶어 하는 모습이 되도록 돕는다면 당신은 진정한 마케터다. Chapter 3 - 이야기와 유대 그리고 경험 대다수 마케터는 근본적으로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다만 다른 방식, 다른 서비스와 제품 그리고 이야기로 그 일을 할 뿐이다. 또한 다른 순간에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 ...... 더 읽기

댓글 3 개 약 "마케팅이다 ... 속임수의 시대는 끝났다, 마케팅은 우리 모두의 진실한 삶이어야 한다!"... 더 읽기


블로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