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필버그의 말 ... 내가 바라는 단 한 가지는 뭔가 새로운 걸 시작하고 그걸 끝까지 해내려는 열망과 사랑을 잃지 않는 겁니다! 오직 그걸 희망해요!!

빠숑 김학렬 웹 사이트에서 naver 날짜에 2023-3-30
서문 - 과거와 미래를 함께 그리는 눈 (레스터 D. 프리드먼) 스필버그의 영화들은 관습적인 장르 범주에 들어맞긴 하나 단순히 전통적인 플롯과 캐릭터들로 잘 닦인 길을 답습하는 대신, 확립된 장르의 공식들에 끊임없이 활력을 불어넣는다. 창의성이 떨어지는 사람의 손에서였다면 그저 반복의 편리와 익숙함에 대한 향수 외에는 선사하지 못했을 지루한 ‘장르적’ 설명에 밀도와 깊이를 더하는 방식을 통해서 말이다. 끊임없는 시작의 여정 새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소우주 어떤 한 부류의 감독이 되는 데에는 관심이 없어요. 나는 액션을 사랑해요. 관객들의 마음을 꽉 움켜쥔 채, 그들이 난장판이나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뭔가를 보며 의자에서 몸을 앞으로 구부리거나 움찔하는 걸 좋아하죠. 관객을 완전히 영화에 몰입하는 수준으로 끌고 가는 게 좋아요. 그러나 자동차 사고나 엔진 폭발 없이도 그런 게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프라이멀 스크림 행간의 빈틈을 채우는 일 마치 인생 같다고 생각해요. 살아가는 동안 어떤 논리로도 설명되지 못하는 많은 일들이 발생해요. 텔레비전은 분명 늘 우리에게 쉬운 답, 쉬운 해결책, 즉 모든 것이 존재 이유가 있다고 가르쳐왔...... 더 읽기
댓글 3 개 약 "스필버그의 말 ... 내가 바라는 단 한 가지는 뭔가 새로운 걸 시작하고 그걸 끝까지 해내려는 열망과 사랑을 잃지 않는 겁니다! 오직 그걸 희망해요!!"... 더 읽기
블로그추천
- 이 방송은 남들에게 추천하고 싶지 않을 겁니다! 혼자만 알고 싶어서!!
- 스토브리그...핑계 대기 시작하면, 똑같은 상황에서 또 지게 됩니다!
- 다시 시작하고 싶을 땐 새로운 노트를 산다
- 가치투자의 비밀 ... 시대가 변하고 기업은 사라져도 원칙은 변하지 않는다!
- 세계화의 종말과 새로운 시작 ... 세계화는 우리의 문명을 위태롭게 만들었다!
- 부자는 천천히 벌지 않는다...1만 시간 노력하는 대신 작은 실험을 1만 번 하라! 성공하거나 적어도 뭔가를 배울 것이다!!
- 아버지의 해방일지 ... 내가 알던 아버지는 진짜일까?
- 내가 소홀했던 것들 ... 지금 이 순간 행복 합시다. 내일은 멀어요!
- 인생 첫 부동산 공부 ... 시장은 흔들려도 이론은 흔들리지 않는다!
- 부동산, 노태우에서 문재인까지...진보, 보수의 문제가 아니다! 민심을 떠난 정책은 성공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