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 MiX> 차별화하고 싶다면 섞어라! #안성은(브랜드보이)

쓸꽃 웹 사이트에서 naver 날짜에 2023-2-23

저자 안성은 TBWA KOREA, 이노션 월드와이드, 토스 등 국내 정상급 회사에서 일했다. 현재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를 이끌고 있다. 미국 일리노이 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그는 임팩트주의자다. 눈에 확 띄는 커뮤니케이션, 즉 ‘임팩트 있는 커뮤니케이션’에 목숨을 건다. 구글, 코카콜라, 룰루레몬, 샌드박스, 무신사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일하면서 ‘임팩트 있는 브랜딩’을 고민한다. 그는 국내외 성공 사례의 보물창고다. 지난 몇 년간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수만 개의 성공 사례를 모으고 알려왔다. 저자의 다른 책으로는 세계적으로 히트한 브랜드를 분석한 책 《드디어 팔리기 시작했다》가 있다. 목차 인상 깊은 내용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 하나를 꼽으라면 ‘포지셔닝’일 것이다. 커뮤니케이션 과잉의 시대에 성공하려면 고객의 마음속에 새로운 ‘사다리’를 만들어야 한다는 이론이다. 그리하여 그 사다리의 첫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믹스는 《포지셔닝》의 실전 판이라고 할 수 있다. 완전히 ‘새로운’ 사다리를 창조하는 비법이다. 피카소는 “훌륭한 예술가는 베끼고, 위대한 예술가는 훔친다...... 더 읽기

댓글 22 개 약 "<믹스 MiX> 차별화하고 싶다면 섞어라! #안성은(브랜드보이)"... 더 읽기


블로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