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미러볼 북클럽 10회] 마케팅 설계자를 읽고 자동 수익을 위한 퍼널 마케팅을 이해하자. 구피디님의 실전 경험을 현장에서 듣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요

종코 웹 사이트에서 naver 날짜에 2023-2-1

안녕하세요. 종코입니다. 이번 미러볼 북클럽 10회차의 주제는 '고객을 설계해서 자동으로 수익화 전략 : 퍼널 마케팅'입니다. 요즘 개인 브랜딩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개인 브랜딩을 키워서 수익화를 내야한다는 점도 정말로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턱대고 마케팅에 접근하면 큰 코 다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구매를 설계하는 '퍼널 마케팅'을 제대로 이해를 할 수 있어야합니다. 1. 미러볼 북클럽 10회 선정 도서 마침 '퍼널 마케팅'에 대해서 정말 소름돋게 잘 설명이 되어있는 책이 하나 있더라고요. 특히 요즘 자동 수익화를 시키는 방법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잖아요. 이 책에 이 비밀이 담겨있더라고요!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내용들이 있지만 곱씹어서 생각하면서 책을 읽다보면 마케팅의 진리를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 책을 이번 미러볼 북클럽 11회차의 도서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책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풀어낼 수 있는 분이 필요하겠죠?! 그래서 저는 고심 끝에 직접 퍼널을 설계하고 이를 통해 수익화를 한 경험이 있는 인플루언서를 모셨습니다. 바로 1인 사업가 구피디님을 모셨습니다. 최근...... 더 읽기

댓글 5 개 약 "[마감/미러볼 북클럽 10회] 마케팅 설계자를 읽고 자동 수익을 위한 퍼널 마케팅을 이해하자. 구피디님의 실전 경험을 현장에서 듣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요"... 더 읽기


블로그추천